본문 바로가기

News/연예

충격.. 칼 들고 협박 아이돌 남윤성 결국 실형..

전 여자친구를 흉기로 협박하고 목을 졸라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아이돌그룹 멤버가

데뷔 4년차 가수 '남윤성(사진)'으로 밝혀져 파문이 예상된다.

19일 한 방송 관계자는 "자신을 만나주지 않는 옛 여자친구를 흉기로 협박하고 다치게 한 혐의로

법적 처벌을 받은 아이돌 가수가 그룹 '느와르(NOIR)'의 남윤성"이라고 밝혔다.

그는 2021년 10월 경 자신의 연인 B씨에게 상해, 과도를 이용한 특수협박, 그리고 베란다를 통한 주거침입을 저질렀다.

이에 2022년 8월 16일,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1년의 보호관찰과 80시간의 사회봉사도 명 받았다.

이와 함께 남윤성의 나이와 프로필 등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룹 느와르에 속해 있는 남윤성은 모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남윤성은 당시 하지 정맥류에 문제가 생겨 중도 하차했다.

이후 2018년 9인조 보이그룹 '느와르'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남윤성은 예능 프로그램과 웹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1996년생으로 지난 2018년 보이그룹 느와르의 멤버로 데뷔했다.

그룹에서 리드보컬과 리드래퍼를 맡고 있으며, 181의 훤칠한 비주얼과 댄스 실력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과거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아이원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참가하여 F반에서 C반으로 상승하며 기대를 모았다.

등급 재조정 전 F등급의 리더였으며 '그룹 배틀 경연'에서 '만세 1조'에 속해있었다.

그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지컬 ‘마타하리’ 티켓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그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26세이다.

 

 

'여성경찰 성희롱' 50대 남성 항소심에서 형량 높아져... 공연음란 등 혐의

출소 2개월여만에 주변 사람들을 폭행하고 출동한 여자 경찰관을 성희롱한 50대가 항소심에서 더 높은 형량을 선고 받았다.창원지법 형사1부(김국현 부장판사)는 상해, 공연음란 등 혐의로 재판

news.mobfeed.co.kr

 

대낮 교통사고, 음주측정 경찰에 "담배 줘 봐" 80대 집행유예

대낮에 교통사고를 내고 음주측정을 거부한 채 경찰에게 담배를 요구한 80대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춘천지법 형사2단독 박진영 부장판사는 최근 교통사고처

news.mobfeed.co.kr

 

출소 나흘 만에 고속버스서 '야금야금' 돈 훔친 30대 또 철창행

(춘천=연합뉴스) 박영서 기자 = 절도죄로 8번이나 처벌받고도 출소한 지 불과 나흘 만에 깊은 밤 고속버스에서 현금을 훔친 30대가 또다시 사회...

news.mobfeed.co.kr

 

정수근 음주운전, 1심에서 실형 선고…재판부 “여러 차례 음주…처벌 필요”

무면허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을 받은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 씨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지난 18일 한국경제는 이날 의정부지법 형사6단독 재판부는 지난해 9월 27일 밤 자동차운전면허

news.mobfeed.co.kr

 

'단순 화재사망인 줄 알았는데' 다른 범행 숨기려 한 살인이었다

(울산=연합뉴스) 김근주 기자 = 단순 화재 사망사고인 줄 알았던 사건이 또 다른 범행을 숨기려고 벌인 방화 살인 사건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news.mobfeed.co.kr